Carefree Package

꽤 좋은 조언 : 걱정없는 팩키지 서비스

단순히 제품이 아니라 솔루션을 원하신다면 Sita’s Carefree Package를 신청하세요.
프로젝트에 대한 개별 계산에서 지속적인 프로젝트 지원 및 조언에 이르기까지 : 진정한 시타(Sita)의 제품 및 서비스 품질을 경험하신다면 배수에 대한 걱정은 없습니다.

모든 이점을 한눈에.

시타(Sita)는 무료 계산 서비스 또는 필요한 제품과 관련된 모든 상담을 통해 고객의 곁에 있습니다.
시타(Sita)의 광범위한 전체 제품군은 다양한 조합 옵션을 제공하므로 모든 건설 상황에 맞는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안심하고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지식을 공유합니다. 무료 시타(Sita) 계산 서비스를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Advice

항상 당신을 위한 조언

100 % 지원을 원하십니까?
우리는 고객의 프로젝트와 관련된 모든 것이 고객에게 쉬운지 확인합니다. 계획 단계부터 제품 설치 및 그 이후까지 고객을 지원합니다. 건설 현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있으며 이미 수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수집한 노하우를 유효한 조언의 형태로 제공합니다.

Calculation

무료 배수량 계산 서비스

안전한 배수 계획이 필요합니까?
말과 행동으로 당신을 응원합니다. 당사의 전문가들은 지붕 영역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표준 준수 주 배수 및 비상 배수를 계산합니다. 프로젝트의 위치를 ​​지정하면 정확한 강우 데이터가 계산에 포함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프로젝트에 대해 개별적으로 정확하게 계산된 결과를 쉽고 독점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Product

모든면에서 잘 고려된 제품군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찾으십니까?
프로젝트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 할 수있는 공급자를 찾고 계십니까? 당사의 실용적인 평평한 지붕 솔루션은 다음과 같은 많은 이점을 확신합니다. 고품질이고 내구성이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결합 할 수 있고 사용이 유연하며 설치가 쉽습니다. 우리는 제품을 실질적이고 지속적으로 개발한다고 생각합니다.